이용자 불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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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불편사항
복지관 이용시 불편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용자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안내

1. 목       적 : 본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주민의 고충처리에 대하여 적절한 민원 해소를 하기 위함.
2. 근       거 : 본 복지관 이용자 고충처리지침(‘시행-2011.6.1.’)
3. 접수방법 :

① 본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아동, 장애인, 노인, 지역주민 등)는 형식에 관계없이 복지관을 이용하여 생긴 고충에 대하여 민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민원은 서면(신청서-1층 로비), 방문, 전화, 인터넷(복지관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 할 수 있습니다.


4. 민원처리 방법 :

1)민원접, 2)관장보고, 3)즉시처리 또는 복수 이상의 이해관계시 위원회 회의, 4)즉시처리는 민원결과 통보, 위원회 회의 결과는 15일 내 민원결과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