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및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직원 및 시설 현황
복지관의 조직구성과 시설현황을 소개합니다.

조직도

조직도




직원 현황

직원 현황
구분 내용
운영법인 통도사 자비원
관장 오세걸
부장 이진명
총무기획과 이서하 대리
사례관리과 이상민 과장, 이상식 대리, 김영애 대리, 장현우 사회복지사
서비스제공과 주경미 과장, 이나영 대리, 이청은 사회복지사, 김정희 대리, 강갑숙 대리
주민조직과 이진희 과장, 안경호 대리, 김성민 사회복지사

직원 명단
관장 부장 과장 선임사회복지사(대리) 사회복지사 사무원 영양사 조리사
1명 1명 3명 4명 3명 1명 1명 1명 15명



시설 현황

시설 현황
층별 시설 내용
3층 청춘미용실, 다목적강당,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지역아동센터
2층 관장실, 총무기획과, 사무실, 프로그램실(피아노,미술), 장애인정보화교육장, 영화관, 작은도서관, 다문화교실, 직원휴게실, 테라스, 지역아동센터
1층 연꽃어린이집, 경로식당, 경로당, 무인민원발급기, 자원봉사자실



시설 대관

시설 대관
장소 층수 규모 사용가능 비품
작은 영화관 2층 55석 빔프로젝터, 음향시설
작은 도서관 2층 5석~20석 테이블, 의자, 화이트보드
3층 회의실 3층 10석 내외 테이블, 의자, 화이트보드
3층 다목적강당 3층 20석 내외 테이블, 의자, 화이트보드

대관 시간

⊙ 사용시간 : 09:00~17:00 (법정 공휴일 및 복지관 휴관일 제외)


대관 신청방법

⊙ 신청방법 : 장소 사용가능 유무를 사전 문의 후 방문하여 신청접수
⊙ 대관조건 : 대관료 1회 2만원(2시간 기준, 시간당 1만원 추가), 공익적인 목적이나 복지시설 무료 대관


사용자 준수사항

- 사용신청은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사용승인 허가 후 사용 가능
- 대관 취소는 최소 하루 전, 전화 또는 방문 취소
- 대관 이용시간은 준비-활동-정리정돈까지 포함된 시간으로 신청
- 개인 부주의로 인한 소지품 분실은 책임지지 않음
- 시설물이나 비품 파손 시 원상복구 원칙
- 영리를 목적으로 판매 행위 및 종교활동 행사는 대관할 수 없음


※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대관 가능 장소 및 이용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